제품 누락 관련 AS는 유통사 차원의 AS를 규제하고 있기 때문에 번거로우시더라도 WotC 본사에 직접 AS요청을 해야 합니다.
매직더개더링 제품 카드 누락이나 파손 등으로 AS요청시 위자드 고객센터 Support에 직접 요청하시면 빠르고 정확하게 AS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magic-support.wizards.com/hc/en-us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언어설정 한글시 오류가 있으며 우측상단 언어선택 English US 선택해야 합니다
*Product Replacement 선택
https://magic-support.wizards.com/hc/en-us/categories/360002467512-Product-Replacement
*Process for International Replacements 클릭
Fill out this form 클릭
*Product Replacement 선택
Web Ticket 클릭
누락, 파손 등 AS요청사항 상세히 작성하시고,
사진 첨부시
오류난 제품 사진
손으로 쓴 자신의 이름과 오늘 날짜 사진
정상 접수되면 처리되며, 약 한 달 정도에 AS받으실 수 있습니다.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