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매직 제품 누락 등 위자드 고객센터 AS 방법
작성자 카드캐슬 (ip:)
  • 작성일 2023-06-18 13:15:0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0
평점 0점

제품 누락 관련 AS는 유통사 차원의 AS를 규제하고 있기 때문에 번거로우시더라도 WotC 본사에 직접 AS요청을 해야 합니다.

매직더개더링 제품 카드 누락이나 파손 등으로 AS요청시 위자드 고객센터 Support에 직접 요청하시면 빠르고 정확하게 AS받으실 수 있습니다.


https://magic-support.wizards.com/hc/en-us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언어설정 한글시 오류가 있으며 우측상단 언어선택 English US 선택해야 합니다


*Product Replacement 선택

https://magic-support.wizards.com/hc/en-us/categories/360002467512-Product-Replacement


*Process for International Replacements 클릭

Fill out this form 클릭


*Product Replacement 선택

Web Ticket 클릭


누락, 파손 등 AS요청사항 상세히 작성하시고,


사진 첨부시

오류난 제품 사진

손으로 쓴 자신의 이름과 오늘 날짜 사진


정상 접수되면 처리되며, 약 한 달 정도에 AS받으실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